질문과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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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및 답변
  • 신영 통합멤버십이란 무엇인가요?

    신영 통합멤버십이란 ㈜신영와코루에서 운영하는 브랜드(비너스, 와코루, 솔브, 오르화, 살루트, 마더피아, 리맘마, 아네타, 아르보, 슈 비너스, 자스민)의 회원서비스를 통칭합니다.

    신영 통합멤버십 회원이 되시면 신영 통합멤버십 약관에 따라 구매 금액의 일정률을 포인트로 적립 받아 상품 구매, 수선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신영 통합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사은품, 이벤트 참여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적립률은 어떻게 되나요?

    신영 통합멤버십 회원이 매장에서 ㈜신영와코루의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신영 통합멤버십 회원등급, 브랜드, 유통 형태, 매장, 할인율 등에 따라 차등된 적립률로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 신영 통합멤버십 등급은 어떤 기준으로 산정되나요?

    신영 통합멤버십 등급은 매월 초(영업일 3일 이내), 직전 12개월 동안의 구매 실적을 기준으로 부여됩니다.


  •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적립된 포인트는 ㈜신영와코루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이나 자사몰(비너스이숍)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누적포인트가 5,000점 이상 되었을 때부터 1,000점 단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에 사용 시 실구매 금액의 60%까지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당사 및 제휴사 등의 정책에 따라 일부 품목, 할인 특매, 염가 판매 상품 등은 포인트 사용 가능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소멸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포인트는 적립된 시점으로부터 2년 동안 사용 가능하며, 해당 기간이 초과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단, 별도의 유효기간을 갖는 포인트의 경우 해당 유효기간이 지나면 자동 소멸됩니다. 소멸된 포인트는 현금으로 반환되거나 복원되지 않습니다.


  •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가 얼마나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는 [신영와코루 홈페이지 상단 > CUSTOMER CENTER > '신영 통합멤버십' 페이지 하단 > '포인트 조회하기'] 에서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가 잘못 적립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포인트 적립이 잘못된 경우, 적립된 일자로부터 30일 이내에 제품을 구매한 매장에 가서 포인트 정정신청을 해주세요.

    포인트 정정신청을 할 때는 구매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영수증(구매영수증, 현금영수증, 카드영수증 등)을 매장에 보여주세요.



     


  • 포인트 적립이 누락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포인트 적립이 누락된 경우, 제품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제품을 구매한 매장에 가서 포인트 정정신청을 해주세요.

    포인트 정정신청을 할 때는 구매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영수증(구매영수증, 현금영수증, 카드영수증 등)을 매장에 보여주세요.


  • 이름, 전화번호, 주소 등 회원정보가 바뀌었어요. 어떻게 수정할 수 있나요?

    회원정보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 매장이나 고객상담실(080-718-5200)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포인트 카드가 여러 개인데 하나로 통합하고 싶어요.

    멤버십 포인트를 하나로 합치고자 할 경우, 매장이나 고객상담실(080-718-5200)에 문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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